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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필독) 신청접수 마감일 관련 공지
    게임창조오디션 참가신청자 모집 시, 보통 접수 마감일에 신청자가 몰리는 경향이 있어
    마감 시간을 앞두고는 서버가 에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접수의 공정성을 위해서 접수마감시간에서 1초라도 늦게 접수되는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 여유 시간을 가지고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늦어도 접수마감 2~3시간 전에는 신청접수를 완료해주시기 바라며,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주셔서 대처방법 등에 대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접수 에러 발생 시 대처할 수 있을 정도의 여유시간은 갖고 접수 진행해주시기를 권고드립니다.)
  • Q첨부파일을 누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공정한 심사를 위해 모든 참가자분들에게 동일한 조건을 부여해드려야 하기 때문에
    첨부파일이 누락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Q접수시간 마감 이후 등록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공정한 심사를 위해 모든 참가자분들에게 동일한 조건을 부여해드려야 하기 때문에
    접수마감시간 이후에 등록이 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Q심사위원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게임창조오디션은 회차마다 각 회차의 특성에 맞는 전문가들로 심사위원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주로 게임의 발굴/육성/투자/퍼블리싱/엑셀러레이팅 등에 관심이 있는 게임업계 주요인사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있어
    심사 이후 관심있는 게임들을 직접 발굴하여 투자나 계약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게임창조오디션은 일회성 행사사업이 아니라 오디션에서 선발된 우수한 게임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개발자분들께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발 이후에도 지속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심사위원과 개발자분들의 연계, 다양한 후속지원 프로그램 지원, 전체 오디션 선발팀 간 네트워킹 지원 등)
  • Q최종오디션에서 선발된 이후 해당 게임에 대한 권리 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게임창조오디션은 유망한 게임을 경기도가 발굴하고 개발단계를 지원하여
    게임의 성공적인 출시를 돕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입니다.
     
    따라서 게임창조오디션에서 선발된 게임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원 개발자에게 있고
    오디션 운영기관에서 요구하는 권리는 별도로 없으며
    선발된 이후 운영기관에서 해당 게임에 대한 개발 과정을 지원하고 오디션을 운영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세스에만 잘 협조해주시면 됩니다.
  • Q서류심사 후 1차 오디션 이전에 제출해야 하는 빌드는 어느 정도 개발이 되어있어야 하나요?
    빌드는 심사위원들이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심사를 하기 위해 제출하는 것으로,
    개발계획에 따른 주요 내용들이 어느정도 테스트가 가능한 수준이어야 합니다.
     
    다만, 개발이 완성된 단계의 게임일 필요는 없고
    초기 버전의 빌드라도 참가접수 시 제출하신 게임소개서/게임동영상과 함께
    게임의 방향성을 알 수 있는 정도라면 괜찮습니다(테스트빌드 수준).
  • Q참여제한 항목 중 '타 기관에서 지원을 받은 경우'는 어떤 의미인가요?
    게임창조오디션에 제출하려는 게임으로 다른 공공/정부기관 등에서 현금성 지원을 받으신 경우를 의미합니다.
    (※ 같은 게임으로 정부/공공기관 등에서 중복적으로 지원을 받는 것을 방지)
    민간기관이나 민간기업에서 지원을 받으셨거나 수상하신 경우에는 제출이 가능합니다.
     
  • Q베타로 마켓에 등록한 경우에도 오디션에 참가 가능한가요?
    베타로 출시를 진행한 경우, 일부 인원에 한정하여 단순히 테스트를 목적으로 등록을 하신 경우에는 오디션에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향후 해당 내용을 증빙하기 위한 증빙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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